어제는 정기휴일이라 아이들과 함께 눈썰매를 탔어요~~~ 신나게 타는 아이들을 보니... 괜시리 미안한 마음이....;; 실은 사장님께서 귀찮아라 해서 탈까말까 망설였거든요. 추운데도 몇번을 타는 아이들을 보고 있노라니 어릴적 비닐푸대들고다니며 눈썰매를 타던 추억이 ... ㅋㅋ ...문제나갑니다~ 저희 4식구 눈썰매를 어디서 탔을까요? 알아 맞추신분께 ...유기농 사과 한 박스 ......선물로 나갑니당~~작성자전수현웨딩(원장)작성시간1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