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는 정기휴일이라 아이들과 함께 눈썰매를 탔어요~~~ 신나게 타는 아이들을 보니... 괜시리 미안한 마음이....;; 실은 사장님께서 귀찮아라 해서 탈까말까 망설였거든요. 추운데도 몇번을 타는 아이들을 보고 있노라니 어릴적 비닐푸대들고다니며 눈썰매를 타던 추억이 ... ㅋㅋ ...문제나갑니다~ 저희 4식구 눈썰매를 어디서 탔을까요? 알아 맞추신분께 ...유기농 사과 한 박스 ......선물로 나갑니당~~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1.26
  • 답글 ㅋㅋㅋ감사합니다..민우랑 잘먹겠습니다.^^ 새핸 더많은 복 받으실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1
  • 답글 집앞골목~~~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31
  • 답글 구이 모악산쪽에 있다고 들은거 같은데.. 아닌가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29
  • 답글 집앞공원~~~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1.27
  • 답글 내장산 차썰매 농담이고 무주나진안쪽 일거같아요 작성자 snow 작성시간 11.01.27
  • 답글 저도 사선대~~ 작성자 ⓨⓤⓜⓘ 작성시간 11.01.27
  • 답글 힌트좀 주시지요^^ 사선대 아닐까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