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밖에 눈이 엄청 오네요... 오늘 태린이 예방접종해야되서..일부러 아침 일찍 갔다왔어요... 태린이가 태어나서 눈 처음 보는데 신기했나봐요.. 차 밖에 눈오는걸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아침부터 나갔다왔더니 피곤하네요 ㅋㅋ 한숨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29
-
답글 태린이랑 같이하는시간 넘행복하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1
-
답글 제 칭구 딸이름도 태린이인데..ㅋㅋ 날 많이 추웠는데 태린이 따뜻하게 해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