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낮엔 추운거 몰랐는데 지금 엄청 춥네요.. 바람이 장난아니게.. 연휴때는 날씨 풀린다고 하던데.. 진짜 풀릴런지..ㅋㅋ 지호 지금까지 샾에서 찍은 사진 골라야해요.. 이쁜 사진이 많아 사진고르는거 정말 힘들꺼 같네요..ㅋㅋ 다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집에서 따뜻하게 계세용~~ 밖에 넘 추워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9
  • 답글 전 웃고있는사진이 이쁘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