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가 톨날부터 갑자기토하기 시작하더니...먹는걸 다거부하네요...ㅠㅠ 병원에 갓떠니 장염인거 같다고.ㅡㅡ;;; 그럼민우를 뗴어놓고 출근하려니..맘이 짠햇어요.얼른낳아야할텐뎅....오늘하루시간 정말 안갈거같아요...아프더라도 눈앞에서 보는게 낳은거 같아요...ㅠㅠ 시간아 얼른가라~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