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민우 미르소아과가서 링겔마추고 마니좋아졌어요.^^ 그리고 저에게 또다른 작은행복이....^^ 원장님이 내신 문제를 제가 마추었다고...ㅋㅋㅋ 사과 잘받았습니다.^^ 민우가 사과를 엄청좋아하는뎅...민우랑 잘먹겠습니다. 감사해요. 저는 오전근무만하면 설연휴들어갑니다.ㅋㅋ 시댁도 봉동이라 가까워서...낼아침에 일찎가려구요.^^ 전수현식구들 명절 잘보내시구요 새핸 더 좋은일들만 있으시고 복마니받으시고 건강하시길 제가 빌어드릴께요~지난해 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1
  • 답글 저희 아이들도 미르로 다니는데/
    새해엔 가족모두가 건강하고 둘째는 딸이길 바래봅니다.
    항상 카페에 애정어린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