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오랜만에 문을 두드립니다. 옮겼던 직장이 선택의 잘못인지 너무 힘이들어 1년 1개월정도 일하고 2월말로 그만 두게되었어요... 다시 이력서 낼 곳을 찾아 준비하고 있네요. 다들 명절 잘 보내셨죠? 회사가 전수현과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가끔 지나가면 생각나곤 했는데 모처럼 들어와 이곳저곳 둘러보는데 마음이 잠시 편해지네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1.02.06
-
답글 그러게요 정말 오랜만이시네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2.10
-
답글 우와 정말 오랜만이시네요... 잘 지내셨는지 궁금했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08
-
답글 진짜오랫만이네요.잘지내셧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7
-
답글 항상 궁금했었는데...
새해엔 좋은직장 구하시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자주 방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