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아침입니다..날이 마니풀렷어요.^^ 봄이오려나봅니다.ㅋㅋㅋ 연휸 어떻게들 지내셧어요?? 전 신랑하고 글러브 영화도보궁...찜질도하공. 몸은 피곤해도 마음만큼은 잼있는시간보냈어요.^^ 민우도 별탈없이 잘먹고 잘놀고 잘자고...^^ 새해에도 멋진계획세워서 지난해보다 더멋진 한해보내요.^^ 즐건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7
  • 답글 우와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전 영화본지가 언제인지 ㅋㅋㅋ 민우 많이 컸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