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월5일에 좋은날씨에 좋은 김행관부장님을 만나고 예쁘게 화장하고 저를 이쁘게 꾸며주신 이썜도 만나고..
    정말 좋은추억이었어요.. 촬영을 하고 나서 그런지 이젠 조금은 한결 마음이 가볍네용^^
    전수현웨딩.. 정말 사랑합니당 ㅋㅋ 너무나 좋아요..
    모두 친절하시구.. 오실장님도 너무 이쁘시고.. 멋쪄용*^.^*
    오늘안개가 아침에는 많이 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날이 따뜻해지는 거 같아요...
    그래도 이번주에 또 추워진다고 하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용...
    건강하세요^^
    작성자 예쁜맘갖기 작성시간 11.0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