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설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ㅋㅋ
전 잘 보냈답니다.
수민이 자길래 살짝 들어와서 모처럼 인터넷도하공 카페에도 들어왔네요..
수민이가 컴퓨터를 어찌나 조아하는지.. 컴터방에만 오면 쪼르륵와서 같이 놀자구ㅠㅠ
이러다가 카페에서 탈퇴당하는거 아닌지.ㅇㅇ
그래도 봐주세용~~~~~~ 자주 못들어와동
일을 하도안해서 몸이 근질거려요ㅠㅠ
어여 수민이가 어린이집갈정도로 훌쩍커서 일을했으면 하는바램??
날씨도 마니 따뜻해지공... 어디로 드라이브라도 떠나고 싶은맘이 굴뚝.. ㅠㅠ
님들도 감기조심하시고 한주힘차게보내세요^^ 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07 -
답글 드라이브나가서 외식하고오면 좋졍~ㅋㅋ 주말에 신랑함 꼬셔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