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 설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ㅋㅋ
    전 잘 보냈답니다.
    수민이 자길래 살짝 들어와서 모처럼 인터넷도하공 카페에도 들어왔네요..
    수민이가 컴퓨터를 어찌나 조아하는지.. 컴터방에만 오면 쪼르륵와서 같이 놀자구ㅠㅠ
    이러다가 카페에서 탈퇴당하는거 아닌지.ㅇㅇ
    그래도 봐주세용~~~~~~ 자주 못들어와동
    일을 하도안해서 몸이 근질거려요ㅠㅠ
    어여 수민이가 어린이집갈정도로 훌쩍커서 일을했으면 하는바램??
    날씨도 마니 따뜻해지공... 어디로 드라이브라도 떠나고 싶은맘이 굴뚝.. ㅠㅠ
    님들도 감기조심하시고 한주힘차게보내세요^^ 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07
  • 답글 드라이브나가서 외식하고오면 좋졍~ㅋㅋ 주말에 신랑함 꼬셔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