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부터 보슬보슬 내리는 비...
    꼭 봄비같이 느껴지지 않나용?
    내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정말 추워진다고 하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예쁜맘갖기 작성시간 11.02.08
  • 답글 봄이 오는거 같던데요~ㅋㅋ 얼른 따뜻한봄날이 왓음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
  • 답글 오늘 안춥던데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08
  • 답글 야채사러 나갔다왔는데 춥지않더라구요..
    근데 또 추워진다.ㅠㅠ
    빨랑 봄이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