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또왔어요... 히히 수민이가 자서리.. 후딱들어왔답니다.
    짜장만들어서 수민이좀먹어고 남은건 제가..ㅠㅠ 빠진살 다시 올라오고있어요 신랑이 빼라고,ㅠㅠ
    다욧트들어가야겠어요. 근데 활동이없어서리. 쉽지가 않을꺼같궁.ㅠㅠ
    아침에 비가 오더니 지금은 안오네요 다행이당..
    님들 오늘하루도 힘내시공...담에 또 봐용~~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08
  • 답글 저도요즘 입맛이 왜이리 좋은지....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
  • 답글 우와 짜장도 만드실줄 아세요? 맛있겠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