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또왔어요... 히히 수민이가 자서리.. 후딱들어왔답니다.
짜장만들어서 수민이좀먹어고 남은건 제가..ㅠㅠ 빠진살 다시 올라오고있어요 신랑이 빼라고,ㅠㅠ
다욧트들어가야겠어요. 근데 활동이없어서리. 쉽지가 않을꺼같궁.ㅠㅠ
아침에 비가 오더니 지금은 안오네요 다행이당..
님들 오늘하루도 힘내시공...담에 또 봐용~~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08 -
답글 저도요즘 입맛이 왜이리 좋은지....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
-
답글 우와 짜장도 만드실줄 아세요? 맛있겠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