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잠깐 나갔다왔는데 춥지 않아 좋네요.,.... 태린이가 요며칠 잠투정이 심해져서 좀 힘들지만.. 혼자 노는 시간도 늘어난것 같아 좋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08
  • 답글 소아과에서 보행기 태우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소아과 의사들은 추천안한다고 하면서 보행기 타면 걸음이 느리다고 그닥 추천안한다 하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2.10
  • 답글 보행기 탈정도되면 정말 편햇던거 같아요.ㅋㅋㅋ 아가한텐 미안하지만..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