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하고 요즘 대화가 되는듯해요.ㅋㅋ 엄마하고만.^^ 엄마가 자주말하는 단어는 제법따라하궁....왜이리 기여운지...저도 고슴도치엄마인거 같아요.^^ 퇴근하고 민우하고의 시간이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지나가 잘시간되궁.^^ 요즘 민우이쁜짓에 하루하루가 즐겁네요.ㅋㅋ 님들도 그러시죠?^^ 오늘하루도 마니웃는날 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09
-
답글 조금전에 신랑한테 저도 아무리 봐도 사랑이 너무 이쁘거 같다고 이뻐 죽겠다고 하니.. 팔불출이래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2.10
-
답글 말이 통하고,귀여운행동을 하면 정말이지 누구나 고슴도치부모가 되는듯해요...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