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목욜이네요~톨날은 신랑손님들 초대해서 저녁 식사 대접하기로햇는뎅....받기만 하는거같아서 그고마운마음 보답하고자 냉큼하겟다곤했는뎅...음식장만떔에 고민되요...마음은 이것저것 맛있게해서 대접해주고싶은뎅....^^ 신랑한텐 간단히 하지머...하고 당당하게말해놧는뎅....오늘부터 레시피 검색해야겟어요~ 자주대접하는것도 아니궁....이번기회에 신랑어깨에 힘 팍팍 넣어줘야겟요~ㅋ 푸짐하고 맛나고 쉬운 요리 추천해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0
-
답글 갠적으로 월남쌈을 좋아해서 월남쌈 추천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