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즐건주말....
    여러분들도 즐건주말을 보내고 계시시는지요..
    날씨동 춥공 강원도쪽은 완죤... 폭설.. 으... 무섭게 오더라구요.
    낼도 춥다고하니까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럼 꾸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12
  • 답글 그러게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난리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14
  • 답글 '봄이여 오라' 어여 따스한 봄이 오기만...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