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방가와요 ^^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넘 좋아요<??> 그동안 너무 바뻤어 컴 할 시간이 없어 못들어왔는데...오늘 친오빠 웨딩 촬영 때문에 샵에 갔다와서 이렇게 들어 왔어요^^ 앞으로는 자주 들어올께여 대화 많이 해요 ^^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13 답글 얼굴 볼수있으면 좋았을텐데...자주 글로 인사나눌수있으면 좋겠습니다.항상 행복 가득하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