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모두들 방가와요 ^^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넘 좋아요<??> 그동안 너무 바뻤어 컴 할 시간이 없어 못들어왔는데...
    오늘 친오빠 웨딩 촬영 때문에 샵에 갔다와서 이렇게 들어 왔어요^^ 앞으로는 자주 들어올께여 대화 많이 해요 ^^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13
  • 답글 얼굴 볼수있으면 좋았을텐데...
    자주 글로 인사나눌수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 가득하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