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에 신랑 손님들 초대해서 저녁식사 매우 훌륭하게 끝냇네요.ㅋㅋㅋ 어찌나 맛있다고들 해주시는지..ㅋㅋ 장만한거 다 비우고 가셧어요.ㅋㅋㅋ 고생한보람이 있더라구요...손님가시고나서 상치우는뎅 피곤것도모르겠고 기분이 어찌나좋던지요.ㅋㅋ 님들은 주말 잘보내셧나요?^^ 한주가 또시작됐네요...봄이오려나싶더니...다시추워졋어요.감기조심하시구요 ...이번한주도 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4
-
답글 바보마음님이 음식솜씨가 엄청 좋으신가봐요..전 엄두도 안나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14
-
답글 즐거움을 나누면 두배로 행복하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항상 좋은일,베푸는일,행복한 하루하루 만들어가세용...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