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저희부부2주년되는날.ㅋㅋ
친구들한테 저나와서 기억하기싫어도 기억난다고하네요 ㅋㅋ
날씨도 넘춥고 버스들도 안다녀서 출퇴근하시는분들 고생하시겠어요..
하루빨리 해결되어야할텐데,,,
날씨추우니까 감기들 조심하세요...
그럼 담에 또 올께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14 -
답글 기념촬영하시러 아가랑 샾에 오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6
-
답글 축하해요.^^ 오늘 즐거운시간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