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저희부부2주년되는날.ㅋㅋ
    친구들한테 저나와서 기억하기싫어도 기억난다고하네요 ㅋㅋ
    날씨도 넘춥고 버스들도 안다녀서 출퇴근하시는분들 고생하시겠어요..
    하루빨리 해결되어야할텐데,,,
    날씨추우니까 감기들 조심하세요...
    그럼 담에 또 올께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14
  • 답글 기념촬영하시러 아가랑 샾에 오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6
  • 답글 축하해요.^^ 오늘 즐거운시간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