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왔슴돠...
    들어오게되니 왜케 자주오는지 자주와도 도움은 못되는거 같아. 지송ㅠㅠ
    날도 춥공.....
    요것은 오늘 낮잠도 안잤는데 아직도 신나게 놀고있네요...
    전 프로그램 깔려고 들어와서 이러고있네요 푸하하..
    님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공.... 낼도 홧팅!!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2.16
  • 답글 밤 9시되면 불다끄고 자는시간이다란걸 알려줘얀다고하더라구요...울민우도 그리해서 잘시간만되면 딱 신호가와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7
  • 답글 ㅋㅋㅋ 울 태린이도 밤늦게까지 놀아 힘들때가 많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