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때부터 눈가오더니 아직 까지오네요 그래서 그런지 많이 추워요 내일 아침출근길 조심해야겠어요 길이 많이 미끄러울꺼 같네요 다들 낼 출근길 조심하세요 *^.^*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16 답글 다녹아서 운전하긴 갠찮은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7 답글 낮엔 정말 날씨 좋았는데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