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얗게 눈이왓네요`도론 눈도 다녹고 가로수엔 설경이 넘이뻐요~~그닥춥지도않고....상쾌한아침 맞죠?? 저만그런가....^^ 벌써금욜이네요...주말도곧다가오궁 조금만힘내서 일해요~ㅋ 오늘하루도 다들 파이팅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7
  • 답글 나무 가지마다 피어난 눈꽃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