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일어나 보니 전날 한두방울 내리던 빗방울이 눈이 되어 하얀세상이 되었답니다^^ 봄이 오는 길목이어서 그런지 지금은 녹아들어가고 있지요.. 눈은 녹은 후 보다는 내리는 쪽이 더 좋은듯 해 보여요^^ 오늘 모바일 청첩장을 받았습니다.. 김부장님의 센스있는 사진으로 인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해요^^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마음지킴이 작성시간 11.0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