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이 보름날인데 다들 찰밥,호두,땅콩 드셔죠???
    저는 보름날이 저희 시댁 제사라서 제사를 지내고 있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잠깐 쉬는시간에 글을올려요 *^,^*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17
  • 답글 저도친정집가서 나물과찰밥먹고왓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8
  • 답글 자주 방문해주시니 반갑네요~^^
    나물과 찰밥을 먹었답니다.
    이제 퇴근후에는 부럼을 먹으러 집으로...고고씽~~~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