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재우고 들어왔어요.. 13일에 지호 돌잔치 끝나구 나니 뭔가 자꾸 허전하네요.. 하루하루 돌잔치 준비하느라 바빴는데..ㅋㅋ 정성껏만든 동영상.. 다들 잘만들었다고 칭찬 하더라구요.. 업체표인줄 알았다네요..ㅋㅋ 공들인 보람이 있었어요.. 샾에서 받은 액자도 다들 이쁘다고 한마디씩 하더라구요.. 뿌듯~~ 그날 샾에서 가족사진이랑 리마인드도 찍었는데.. 어케 나왔을지 궁금하네요.. 사진 올라오길 기다리고 있을뿐~~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2.17
  • 답글 돌잔치 끝나셨군요~
    정말 끝나고 나면 허전하긴 해요.......
    성장동영상 직접 만들었으면 더할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2.18
  • 답글 돌잔치끝나고나면 할게없어진듯..허전해요.ㅋㅋㅋ 그허전한맘 지호의이쁜짓으로 충전될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