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아침이네요....^^ 어젠일하다말고 직원들하고 삼실 책상 배치를 다시햇어요..오늘 출근해서 다시보니 훨신 넓고좋은거 같아요...진작에 바꿀걸.ㅋㅋㅋ 아침에 들와서 신랑신부님의 행복한사진들을보니 기분이 업되는데요.^^ 저는 어제 못한일 얼른해야겟어요.ㅋㅋㅋ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시구요...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8 답글 태교 잘하고 계시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