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욜아침이네요....^^ 어젠일하다말고 직원들하고 삼실 책상 배치를 다시햇어요..오늘 출근해서 다시보니 훨신 넓고좋은거 같아요...진작에 바꿀걸.ㅋㅋㅋ 아침에 들와서 신랑신부님의 행복한사진들을보니 기분이 업되는데요.^^ 저는 어제 못한일 얼른해야겟어요.ㅋㅋㅋ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시구요...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18
  • 답글 태교 잘하고 계시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