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복직할 날이 점점 다가옵니다! 원래 다음주 월요일이 복직예정일인데....한달 연기했어요~
    민찬이 어린이집이 3월부터 입학이라서 적응기간에는 같이 있으려구요~
    4월 1일부터 나가야하는데.....정말 싫어요 T.T
    그래도 새차도 뽑고........그 차 타고 출퇴근할생각하니 쪼끔은 위로가 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2.18
  • 답글 ㅋㅋ 저와 상황이 똒같네요.ㅋㅋ 출근하자마자 신랑이 새차뽑아줫엇는뎅.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