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복직할 날이 점점 다가옵니다! 원래 다음주 월요일이 복직예정일인데....한달 연기했어요~
민찬이 어린이집이 3월부터 입학이라서 적응기간에는 같이 있으려구요~
4월 1일부터 나가야하는데.....정말 싫어요 T.T
그래도 새차도 뽑고........그 차 타고 출퇴근할생각하니 쪼끔은 위로가 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2.18 -
답글 ㅋㅋ 저와 상황이 똒같네요.ㅋㅋ 출근하자마자 신랑이 새차뽑아줫엇는뎅.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