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보마음님.....아직 둘째 성별 안나왔죠?
담달이면 나올거 같은데.........
왜 제가 더 궁금하죠?? ㅎㅎㅎ
아~~ 이제 저도 슬슬 둘째 계획해야하는데.....둘째는 딸 낳고 싶어요.......간절히~~~ 작성자 ⓨⓤⓜⓘ 작성시간 11.02.18 -
답글 다들 바램이 같네요..ㅋㅋ 둘째는 딸..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2.22
-
답글 17주..지금가면 알수도잇을텐뎅...다음주에 병원가는날이라서 기다리고있어요.ㅋㅋ 저도딸이었음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