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미님이 성별물어보시니...더더욱 궁금해지네요.ㅋㅋ 신랑한테 궁금해서 병원가보자했는뎅...신랑이 담에 가자고해서 마음을 진정시켯엇는뎅.ㅋㅋㅋ 딸을 바라고있는뎅..배속에 아가가 아들이면 우리한테 므지서운해하겟죠~ㅡㅡ;;; 딸이든아들이든 건강하게 얼른얼른자라서 만났음 좋겟어요.ㅋㅋㅋ 봄이 가까이온듯 날이 마니 따뜻해졋어요.ㅋㅋ 좀있음 꽃도피겠죠.ㅋㅋ 얼른 봄이 왓음 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1
-
답글 보노보노님........제 딸 아닌데~~~ ㅋ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1.02.23
-
답글 엄마의 바램이 뱃속에 전해지길~~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2.22
-
답글 민우 동생 저두 궁금해요.. 유미님 닮았음 딸이든 아들이든 다 이쁠거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