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칠만에 들어오네요모두들 잘 지내시죠 요즘 졸업준비에 신학기 준비에 정신이 없네요 모두들 아기 이야기 많이하네요 저도 결혼지 2년이 넘어가는데 아직두 아기가 안생겨요 저두 아이 가고싶은데....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2.22
-
답글 곧좋은소식 잇을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3
-
답글 넘 걱정하지 마세요...저두 나이도 있구 바로 안생겨서 걱정많이 했는데... 생각지도 못했을때 좋은소식이 오더라구요.. 체리님두 곧 좋은 소식 있을거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