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정말 많이 풀린거 같아요....햇살이 좋더라구요...저녁으로 진짜 오랜만에 김치찌개 끓여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배도 부르구 기분 좋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22 답글 김치찌개 젤 좋아하는 찌개예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