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정말 많이 풀린거 같아요....햇살이 좋더라구요...저녁으로 진짜 오랜만에 김치찌개 끓여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배도 부르구 기분 좋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22
  • 답글 김치찌개 젤 좋아하는 찌개예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