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지호가 낮잠을 안자더니 7시도 안되서 부터 자기 시작하네요..ㅋㅋ 신랑은 저녁 약속있다고 나가서 아직이네요.. 이번주 토요일엔 형부 생일이라서 몇일 땡겨서 내일 친정에서 삼겹살 구워먹기루 했어요..ㅎㅎ 벌써부터 삼겹살 먹을 생각하니 군침이~~ㅋㅋ 다들 편히 주무시고.. 내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2.22
-
답글 민찬이도 오늘 낮잠을 안자더니 일찍 잠들었어요.....
아~~ 삼겹살..........먹고싶다 작성자 ⓨⓤⓜⓘ 작성시간 11.02.23 -
답글 우와 맛있겠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23
-
답글 삼겹살....맛잇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