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아침.!!! 기분좋은 아침이네요.그냥.ㅋㅋㅋ 주말도다가오궁. 담주에 병원가는날이궁.ㅋㅋㅋ 담주는 성별을 알수있을테니...긴장되기도해요.ㅋㅋㅋㅋ 주말엔 봉동에 시댁가는길에 신랑한테 손짜장면 사달라고하려구요....도로변에 손짜장면집 그집정말 맛있거든요..^^ 오늘하루도 다들 수고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4 답글 저두 궁금해요... ㅋㅋㅋ 아웅꼭 알려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