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이라 그런지...식이 많은가봐요~하루하루 업뎃되는 사진을 보니....참 기분이 좋네요...결혼전에 생각도 나궁.ㅋㅋㅋ 오늘저녁엔...직장다니면서 알게된 동생들과 모임인뎅 저희집에서 저녁 먹기로햇어요 . 결혼하고 3년.... 동생들 성화에 집들이를 또하게 생겻네요.ㅋㅋ 오늘하루도 다들수고하시고 웃는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5
  • 답글 바보마음님 요리솜씨 짱인가봐요.. 부럽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