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따라 눈이 피곤하네요.. 안경쓰고 렌즈끼는거 귀찮아서 라식 할려고 전에 검사하고 3월 5일에 잡아놨었는데 지호 모유를 아직 못끊어서 모유 끊고 하기루 하고 취소했어요.. 하루라도 빨리 하고 싶은데 모유 끊는게 쉽지 않네요.. 아직도 밤중수유를 하고 있으니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2.25
  • 답글 울려야되더라구요...저도 밤중수유 끈기전엔 엄청겁마니먹엇엇는뎅...수유할시간에 아가가 막울면 달래서 그냥 재워야해요..집떠나갈정도 울긴하지만..잘참아야한답니다.ㅠㅠ 전 3일 울렸더니...그담날부턴 잘자더라구요. 잘할수잇을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8
  • 답글 저두 모유 끊고 라식할라고 하는데 ㅠㅠ 저도 아직 밤중수유중인데.. 완전 힘들어요ㅠㅠ 작성자 내안에그대 작성시간 11.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