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비가와서 하루종일 방콕하고 있었어요.. 지호는 자꾸 나가고 싶은지 현관쪽에 앉아서 신발 신겨달라고 그러더라구요.. 날씨가 좋았음 바람쐬러 나갔을텐데.. 요즘 밖에서 걸어다니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전 넘어질까봐 손잡아주면 막뿌리쳐요..ㅋㅋ 화요일엔 지호데꼬 올만에 농구장에 함 다녀올려구요..ㅋㅋ 아..내안에 그대님은 라식 어디서 하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2.27
  • 답글 우와 지호 많이 컸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