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또 쉬는날이네요.ㅋㅋ 그래서 인지 월욜같지가 않아요.^^ 다들 저와같은맘이시겟죠?ㅋㅋ 오랫만에 톨날 신랑차하고 제차 세차장에서 세차햇는뎅 차찾고....몇시간 지나지않아서 비가 와버리는거 있죠.ㅠㅠ 날씨를 안봐서...ㅠㅠ 세차만하면 비가내리는거 같아 속상해요.ㅋㅋ 담엔 날씨 확인하고 해야겟어요.ㅋㅋ 그래도 안한거보단 낳은거 같아요.ㅎ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2.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