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병원갓다왓는뎅...다리를 오므리고있어서 확인을 못햇네요...ㅋㅋㅋ 4주후에 오라는뎅 신랑도 저도 궁금해서 시간안갈거같아요..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은없지만..왜이리 궁금한건지.ㅋㅋ 신랑이 내일또가보래요.ㅋㅋㅋ 다리 움직일수도잇으니.ㅋㅋㅋ 좀 참았다가 담에 가야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2
  • 답글 저두 궁금했는데.. 아쉽네요.. 4주.. 참 길고 긴 시간이 될듯..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03
  • 답글 다시가서확인하고싶음맘은 굴뚞같은뎅....넘 부산떤다고생각할까봐 가기도 모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3.03
  • 답글 ㅋㅋㅋ 아쉬웠겠어요... 근데 저두 넘넘 궁금하네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