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란다에서 보는 하늘이 참 파랗고 이쁘네요... 근데 밖은 엄청 춥겠죠? 태린이 백일이 낼 모레인데.. 입을 옷 하나 사고 신랑이 기저귀 케익이랑 탯줄도장 diy제품 만들어주고 조금씩 준비했어요... 엊그제 애낳은거 같은데.. 참 시간이 빨라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03
-
답글 애기 사진좀 보여줘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3.06
-
답글 날이 쌀쌀해요...벌써100일이네요...태린이 백일 추카해요.앞으로 더 건강하고 이쁘게 자랄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