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 토요일에 동생이 상견례를 한다고 하네요.. 상견례하고 나면 샾에 함 가야할듯..ㅋㅋ 오늘 삼겹살 데이인데.. 삼겹살 다들 드셨나용?? 우린 지호땜에 나가서 먹기도 그렇고.. 챙겨먹기도 힘들고 그래서 기냥 밥먹었어요.. 오징어 국을 끓였는데 엄마가 해주는 맛이 안나네요 ㅠㅠ 뭐가 문제인지.. 알수도 없고~~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03
  • 답글 오징어국 무우넣고 고추가루넣고 끓이면 정말 시원하고 맛잇는뎅...급떙기네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