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다갓네요.....전 퇴근준비하려구요.ㅋㅋ 주말에 날이 좀풀린다고하는뎅 민우데리고 도립미술관이라도 가보려구요.ㅋㅋ 저는 오늘 친정가요...엄마랑 민우델꼬 목욕탕가기로햇거든요.ㅋㅋ 주말들잘보내시구 월욜날뵈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