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너무바뻤어요 입식학 준비하고 신입원아적응 기간이라 너무 바쁘고 힘든 일주일이였어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예요 그동바뻤어 못했던 집 대청소나 해야겠어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