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친정 식구들이랑 태린이 백일 기념으로 나가서 밥먹고오고 집에서 조촐하게 백일상 차린거 앞에서 사진도 찍고 좋은시간 보냈네요 ㅋㅋㅋ 옆에 사진은 집에서 아빠가 찍어준 사진 이네용.. 70일때쯤인가 찍은거 같아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06
  • 답글 아웅~~~모자쓴 태린이 넘귀여워요.^^ 사랑마니받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