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핸드폰이 갑자기 충전도안되궁...어제부터 먹통되어버렷어요...ㅠㅠ 오늘 생각지도않은 핸드폰사야할란가봐요...ㅡㅡ;;; 전화올데두없는뎅...막상핸드폰안되니 답답하네요....이럴떈 중요한전화가올거같이 불안하궁.ㅡㅡ;;; 신랑꺼보니 스마트폰 갠찮던뎅...이번기회에 저두 그걸로 해얄까봐요~ㅋㅋ 오늘하루도 마니웃는날 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