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핸드폰삿어요..티비에 선전하는 호핀으로.ㅋㅋ 핸드폰은 참좋은거 같은뎅..아직 익숙지가않아서...공부마니해야겟어요.ㅋㅋ 전좀있음 퇴근시간이네요...오늘하룬 다들 어떠셧는지?? 오늘하루도 마무리들 잘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