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다들 바쁘신가봐요....출첵이 저조해요...이번주말은 따뜻하다고하던뎅...민우데리고 공원이라도 가려구요.^^ 막뛰어다니는 민우모습이 상상되네요.ㅋㅋㅋ 신나는 금요일 다들수고하시고....오늘하루도 즐겁게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1
  • 답글 아이들 생각하면 자주 밖에 나가야하는데......
    참 그게 생각만큼 쉽지가 않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