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문 열어놓고 드라이브하기 딱 !!!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날씨 덕인지 기분이 up !!!~~ 되는걸요???^^
다들 화이팅이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3.11 -
답글 전 민우랑 드라이브햇어요..목적지는....신랑이 당직이라...삼천동서 금암동 친정집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4
-
답글 이제야 좀 맘에 드는 날씨가 되었어요~
어제까지는 참 맘에 안들더만...ㅋ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