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창문 열어놓고 드라이브하기 딱 !!!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날씨 덕인지 기분이 up !!!~~ 되는걸요???^^
    다들 화이팅이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3.11
  • 답글 전 민우랑 드라이브햇어요..목적지는....신랑이 당직이라...삼천동서 금암동 친정집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4
  • 답글 이제야 좀 맘에 드는 날씨가 되었어요~
    어제까지는 참 맘에 안들더만...ㅋ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