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잘 지내시죠?
어제까지 날씨가 쌀쌀했는데.....주말에는 풀린다네요~ 나들이 계획 세워도 좋을듯 하네요~
민찬이가 3월부터 어린이집에 다녀서 저 3월 한달동안 완전 자유의 몸이예요 ㅎㅎㅎ
4월에 복직하면 이제 시간이 없으니 3월 알차게 즐기려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1 -
답글 처음 어린이집 가면 마니 울던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4
-
답글 민찬이 잘떨어지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