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워하지말자~~
좋은면만 보자...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3.14 -
답글 오늘은 사장님의 이 말씀이 되뇌어집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3.17
-
답글 그래야되는데...^^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15
-
답글 ㅎㅎ 인간인지라 좋은면만 볼수가 ㅜㅜ 작성자 snow 작성시간 11.03.15
-
답글 좋은 말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4
-
답글 이게 참 어려운 일이죠..ㅋㅋ 미우면 더 미운면만 보이고..ㅋㅋㅋ 좋은면을 보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