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날씨가 무지 덥네요.. 춥다가 덥다가.. 애기 옷입히기가 참으로 애매한 날씨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꽃샘추위라고 하넹.. 울 아이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야겠어용~~아. .동생 웨딩촬영은 사장님께서 해주셨음해용..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4
-
답글 사장님께 부탁드리고 싶은데 그날 이미 다른 분이 지정을 하셨네요^^
다른 작가님들도 모두 잘 하시니 걱정하세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3.16 -
답글 그러게요.. 밖이 추운거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15
-
답글 민우 감기로 2주갓는뎅..오늘병원갓떠니 안먹어도 된다하더라구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5
-
답글 민찬이도 일주일째 감기가.......참~ 안떨어지네요........
원래 이틀이면 툴툴 털고 있어났었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