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저...일 저지르고 왔어요~
신랑이 하지 말랬는데.....결국 아이라인문신을 하고야 말았네요~
아놔....마취 풀리고 나니까 눈이 따끔따끔 쓰라려요.......
그러나...이뻐지기 위해 고통을 참아야 하겠죠? 윽~
이따 신랑오면 혼날거 같아요 ㅎㅎㅎ 또 한번의 다른 고통이~~ ㅋ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4
-
답글
화장할때마다 하고 싶다는 생각 들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전 한지 2년이나 됐는데 아직도 선명해요~ 해놓으니 넘 좋던데ㅋㅋ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아파요~ 아파요...저도 두번다시 안할거예요~
할때는 안아팠는데...하고 나서 계속 아퍼요~~~ 쓰라려요..흑흑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3.16
-
답글
아픈 면도 있지만 편한 면도 있어요!! 근데 두번 하고 싶진 않아요 ㅋㅋ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3.16
-
답글
우와.. 아프지 않아요? 그거하면 눈화장 안해두되고 그러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15
-
답글
아이라인....^^ 애기낳고 눈화장거의안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