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저...일 저지르고 왔어요~
    신랑이 하지 말랬는데.....결국 아이라인문신을 하고야 말았네요~
    아놔....마취 풀리고 나니까 눈이 따끔따끔 쓰라려요.......
    그러나...이뻐지기 위해 고통을 참아야 하겠죠? 윽~
    이따 신랑오면 혼날거 같아요 ㅎㅎㅎ 또 한번의 다른 고통이~~ ㅋ
    작성자 ⓨⓤⓜⓘ 작성시간 11.03.14
  • 답글 화장할때마다 하고 싶다는 생각 들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전 한지 2년이나 됐는데 아직도 선명해요~ 해놓으니 넘 좋던데ㅋㅋ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아파요~ 아파요...저도 두번다시 안할거예요~
    할때는 안아팠는데...하고 나서 계속 아퍼요~~~ 쓰라려요..흑흑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3.16
  • 답글 아픈 면도 있지만 편한 면도 있어요!! 근데 두번 하고 싶진 않아요 ㅋㅋ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3.16
  • 답글 우와.. 아프지 않아요? 그거하면 눈화장 안해두되고 그러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15
  • 답글 아이라인....^^ 애기낳고 눈화장거의안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